배달의민족, ‘배민클럽’ 정식 오픈: 무제한 무료배달의3990원 새로운 시대

배달비 걱정 없는 구독 서비스 배민이 최근 ‘배민클럽’을 정식으로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월 구독료 3990원으로, 고객들은 추가 배달비 걱정 없이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서비스는 지난 5월 무료 체험 기간을 거쳐 본격적으로 가동되며, 고객들에게 월 평균 1만7600원의  절감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 유료화 한다

배민클럽, 무료배달 혜택 식당 확대

다양한 혜택과 할인 쿠폰

배민클럽에 가입하면 단순히  무료인 것에 그치지 않는다. 고객들은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커머스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 그리고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인기 외식업 브랜드인 BHC,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되어, 고객들은 더욱 경제적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커머스 서비스와의 연계

배민클럽은 배달 서비스뿐만 아니라 커머스 서비스와의 연계 혜택도 강화하고 있다. 배민B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서 최대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장보기와 쇼핑에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배민클럽

배달무료 체험의 성공적인 결과

배민은 배민클럽의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약 1000만 명의 고객이 무료 혜택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평균적으로 1인당 1만7600원을 절약하며, 이는 월 구독비의 10배에 달하는 혜택이다. 이러한 결과는 배민클럽의 가치를 입증하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배달비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연고은은 “음식 배달에 집중한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들이 배달비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며, “배민클럽만의 독보적인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꼭 필요한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추석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 최대 4만 원 환급받는 기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